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 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 Twitter에서 이 기사 공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 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 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Expert Author J. Henry
웹 사이트 홍보 및 SEO를 마스터하는 DIY 사용자가 항상 있었습니다. 사실, 오늘날 웹 사이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부분의 기존 회사는 노트북, 인터넷 연결 및 너무 많은 자유 시간을 가진 대학생에 불과한 소박한 시작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웹은 개인의 놀라운 혁신과 실험의 결과로 진화했습니다. 정보 공유. DIY 정신.
이것은 인터넷이 설계된 목적에서 크게 도약한 것입니다. 아니요, Al Gore가 인터넷을 발명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인터넷은 미국 정부가 고안한 백링크 것입니다. Google ARPA, ARPANET 및 DARPANET. 사실 인터넷의 엔진인 프로토콜(여기서 TCP/IP를 생각하십시오)의 주된 이유는 핵전쟁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한 예방 조치였습니다.
그렇습니다. 웹은 확실히 먼 길을 왔습니다…. 웹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를 구축하는 “적절한” 방법에 대해 전 세계의 많은 포럼에서 활발하고 종종 열띤 토론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누가 옳습니까?
이 질문에는 답이 없습니다. 기업과 대기업은 온라인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사내 직원이나 아웃소싱 인력에 의존합니다. 그들은 1000페이지의 방대한 “두꺼운” 웹사이트를 구축합니다. 이러한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는 수백만 개에 달하며 Google은 종종 이러한 사이트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백링크는 단순히 구매되었습니다.
개인과 소규모 회사는 이러한 대규모 백링크 구축 마라톤을 추진할 수단도 자금도 없기 때문에 종종 자체 백링크를 구축해야 합니다. 그러나 제한된 온라인 가시성으로 인해 온라인 활동을 완전히 성공하는 데 필요한 트래픽을 얻지 못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한 쪽에서는 이러한 백링킹이 비윤리적이고 스팸이며 부정직하다고 주장합니다. 다른 쪽은 실제로 그렇게 많이 논쟁하지 않고 검색 엔진에서 방대한 백링크와 그에 따른 순위에 대한 보상을 거두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개별 사이트 소유자와 소규모 비즈니스 소유자(위에서 언급한 DIY 사용자의 핵심 그룹)도 대기업과 경쟁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백링킹 전략의 많은 부분을 비용 효율적으로 아웃소싱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아웃소싱은 인도, 마닐라 등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다른 소기업 소유자 및 기업가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가치와 품질을 본 많은 미국 기업가 정신의 기업 소유자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가장 좋은 예는 BackLink Building Services입니다. SEO 회사에 매달 수천 달러를 지불하는 대신 서비스에서 정통한 사이트 소유자는 링크 구축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Linkvana 및 NeuroLinker와 같이 이를 수행하는 많은 회사가 있습니다. 그러나 내 연구에서는 한 사이트가 단순히 최고입니다. 더 알고 싶으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