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의자로 수천 명의 마사지 요법을 절약하십시오.

모순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돈을 써야 할 때 어떻게 돈을 저축합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안마의자를 사치품으로 봅니다. 그들이 제공할 수 있는 마사지 요법이 정말로 필요하지 않다면 확실히 사치품입니다. 반면에 마사지 요법이 필요한 경우 마사지 의자를 사용하면 상당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요통이나 의료 또는 카이로프랙틱 치료가 필요한 기타 상태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의료 비용이 계속 증가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안마의자를 사는 비용을 어떻게 절약할 수 있습니까?

이미 마사지를 받고 계시다면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당신은 약속을해야합니다. 당신은 마사지 치료사의 사무실을 오가는 운전을 해야 합니다. 직장이나 다른 활동에서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마사지 치료사 시간에 팁을 더한 시간당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한 달에 몇 번 마사지 치료사에게 가면 청구서가 한 달에 수백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연간 수천 달러입니다.

이미 앓고 있는 질병에 대한 치료를 받고 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카이로프랙틱 의사를 만나고 있을 것입니다. 유능한 의사는 수많은 치료법, 조정, 운동 등을 제공합니다. 카이로프랙틱 의사가 상황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이러한 조건이 반복되지 않도록 변경해야 합니다. 많은 카이로프랙틱 의사는 환자를 돕기 위해 마사지 치료를 사용합니다. 귀하의 보험에 공동 부담금 및 기타 공제액이 필요한 경우 연간 수백 달러 이상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정말 마사지 치료가 필요하다면 선택지가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마사지 치료사를 볼 수 있습니다. 시간과 돈을 모두 감당할 수 있을 때 마사지 치료사는 확실히 좋은 방법입니다. 부산출장마사지 그러나 안마 의자는 또 다른 실행 가능한 대안입니다. 이 의자의 가격은 $599에서 $5,999이며 다양한 마사지 요법과 전신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흥미로운 점은 사람들이 마사지 리클라이너를 비싸게 본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3,000의 총 비용을 보고 생각합니다. 와우! 마사지 테라피에 비쌉니다. 그러나 그들은 일주일에 한 번 $75와 팁을 지불하는 것을 비싸게 보지 않습니다. 마사지 치료사가 1시간 세션당 총 $85에 $10에 $75와 팁을 운영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우리가 일주일에 한 번 마사지 치료사를 방문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3,000달러짜리 안마의자 안락의자의 비용을 지불할 때까지 얼마나 걸립니까? 35주 또는 35회의 마사지 트리트먼트가 필요합니다.

의자 비용은 마사지 치료사가 수행하는 35시간의 마사지 요법에 해당합니다. 이 자동 리클라이너의 수명은 얼마나 됩니까? 3,000달러 범위의 일반적인 의자는 1,000~2,000시간의 수명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더 적은 수인 1,000시간을 가정해 보겠습니다. 안마의자 1시간 안마치료 비용은 얼마인가요? $3,000을 1,000으로 나누면 시간당 $3의 마사지 요법이 제공됩니다! 가장 좋은 점은 팁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마사지 치료사에게 시간당 $85 또는 마사지 의자에 대해 시간당 $3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 의자는 엄청난 투자 수익을 제공하고 마사지 치료 비용을 극적으로 낮춥니다. 비용은 한 영역일 뿐이며 편의성은 다른 영역입니다. 또 다른 큰 장점은 가정 내 편리함과 연중무휴 액세스입니다. 번거롭게 약속을 잡거나 지킬 필요가 없습니다. 안마의자와 함께 앉아서 원하는 마사지 요법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마사지 의자가 마법을 발휘하게 하십시오. 그들은 지갑을 다치게하지 않고 긴장을 풀고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